초등 수학 학습지 | 홈런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 콘텐츠 수학의 세포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2-24
안녕하세요.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만들어 주는 아이스크림 홈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홈런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콘텐츠 "수학의 세포들"을 통해 수학을 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대부분의 아이들이 수학의 흥미를 갖지 못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죠.
초등학교때 흥미가 있어서 수학을 곧 잘 하던 아이들도 중, 고등학교에 진학하면서 어려워지는 수학 난이도에 쉽사리 포기하고 수포자를 선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수학을 포기하는 걸까요?

그 이유는 1. 개념 부족과 오개념, 2. 방향성 및 문제풀이 미숙, 3. 학습 흥미도 부족, 4. 자신감 부족 이라고 볼 수 있어요.

수학을 막 시작하는 초등학교때 개념과 방향성을 제대로 잡고 학습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포기하지 않고 자신감 있게 수학 문제를 풀 수 있는 능력이 생길 수 있는 것이죠.

여기서 잠깐! 우리 아이가 수학의 개념을 잡은것 같고 수학 점수가 확 올랐다고 방심하면 안되요.
우리 아이가 잘한다고 높은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보라고 한다면? 아이의 자신감은 당연히 다시 떨어질거에요.

난이도 선택과 우리 아이가 어떤 문제 유형에 약한지를 충분히 인지하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준다면 수포자 말고 수능자가 될 수 있답니다.
수능자로 한발자국 내딛기 위해서 아이스크림 홈런의 아주아주 특별한 콘텐츠!
독보적인 AI기술이 집약된 "수학의 세포들"은 챌린지를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수학을 단계별로 차근차근 이해하면서 재미있게 공부하며 방향성과 문제풀이 능력을 기를 수 있게 합니다.



챌린지 결과에 대한 보상으로 나무를 키울 수 있는 음악이 제공되어 아이들에게 동기부여와 흥미를 더해주는데
여기서 우리 아이가 작은 성공 경험을 쌓고 수학의 대한 자신감도 쌓게 되어 수학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요.

이렇게 흥미로운 "수학의 세포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수학의 세포들 챌린지

최근에 학습한 6개의 수학 학습이력이 노출되며, 교과서, 학년, 학기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2. 수학의 세포들 챌린지 신청하기

수학의 세포들 챌린지는 나 혼자 하는 “혼자 챌린지”와 친구들과 함께하는 “함께 챌린지”가 있는데, 학습자가 원하는 타입으로 챌린지를 신청 할 수 있어요.




 1) 혼자 챌린지 : 개인적으로 자유롭게 목표를 달성하는 혼자 챌린지를 통해 성취감 및 학습 의욕을 높여요.




 2) 함께 챌린지 : 친구들과 함께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한 팀워크 및 함께 실력이 성장하는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어요.


 

3. 문제 풀기

더 공부해야 하는 개념에 대한 문제를 난이도별로 풀며 실력점검 할 수 있어요.


 

4. 챌린지 결과

챌린지 완료 시 나무를 키울 수 있는 음악이 제공되며, 보상은 내 나무 숲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재미있고 쉽게 수학을 공부할 수 있다니~ "수학의 세포들" 최고~!
오늘부터 바로 시작해보세요! 모두 함께 수능자로! 모두 함께 홈런!

무료체험 신청하기 >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