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영어회화ㅣ리틀홈런

리틀홈런과 함께 어린이 영어회화에 대해 알아보아요.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10-30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 홈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린이 영어회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영어는 어릴 때 배울수록 습득이 빠르다는 얘기는 많이 들어 보셨을 텐데요.
어릴 때 영어를 배우게 되면 모국어처럼 동일하게 받아들이고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쉽게 배우면서 기억도 오래 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어학연수를 간 성인과 유치원생이 같이 영어를 배우게 될 때, 6개월이 지난 후의 변화를 보면 유치원생의 발음이나 영어실력이 월등히 좋아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듯 영어회화는 어리면 어릴수록 빠르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부터는 어린이 영어회화의 장점과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영어회화 장점]

1. 언어의 다양성

어린이가 영어를 배우게 되면, 다양성과 다중 언어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언어를 배우는 것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 됩니다.
언어를 통해 의사소통을 하면 친구들과의 관계 형성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사회성도 같이 길러질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문화 이해

해외에 나가 영어를 사용하게 되면 이 때, 나라마다의 다양한 문화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른 문화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우리나라와 다른 나라의 차이를 알게 돼 넓은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3. 미래 기회

지금은 글로벌 시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듯 영어는 국제 공통어로 널리 쓰이고 있는 만큼
어린이가 영어회화를 하게 되면 언어 능력을 향상되고, 이렇게 되면 글로벌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도 생겨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린이 영어회화 종류]

1. 일상 대화

어린이 영어회화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형태는 일상적인 주제를 가지고 대화하는 것입니다.
오늘의 날씨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주고 받거나, 오늘 먹었던 음식에 대해 이야기 하는 등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방법이며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대화할 때가 주로 이런 대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노래

영어회화라고 해서 말을 통한 것만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닌, 노래를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노래의 리듬에 맞춰 영어 발음을 하면 재미도 있으면서 발음도 향상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팝송을 함께 부르면서 노래 가사의 뜻을 배우면서 언어의 표현에 대해 더 풍부하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3. 역할 놀이
친구들과 함께 역할 놀이를 통해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화를 하게 되고,
대화를 서로 주고 받게 됨으로써 사회성도 키우고, 영어회화 실력도 금방 늘어나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역할 놀이를 할 때, 대사를 외워야 하기 때문에 한 번 기억한 것은 쉽게 잊어 버리지 않을 것이라 기억력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지금까지 어린이 영어회화의 장점과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리틀홈런에도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는데요.
리틀홈런 무료체험을 통해 영어 실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지금까지 아이스크림 홈런이었습니다.

리틀홈런 무료체험 신청하기

아, 시러시러 꽁부 시러 병엔 아이스크림이 약이다>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