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시험 공부방법 | 홈런초등

중학교 성적 향상을 위한 학습 스킬 및 파이널 모의고사로 실력 완성하는 미라클 7일 시험대비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8-25
행복했던 여름 방학도 찰나의 순간으로 지나가고, 대부분의 중학교가 2학기 개학을 했을 텐데요.
언제 방학해? -> 오와, 방학이다! -> 뭐했는데 벌써 개학? -> 엥? 기말고사라고?! 이런 흐름, 익숙하시죠?


중학교 1학년의 경우 자유학년제로 시험에서 다소 자유로울 수 있지만
2-3학년 친구들은 앞으로 다가올 기말고사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교과과목은 어떻게 정리해야 하는지 등 많은 고민이 있을 거라 생각해요.
(2023년부터 시행된 자유학년제/자유학기제 선택 운영으로 인해 몇몇 학교에서는 중학교 1학년들도 중간, 기말고사를 보기도 하죠)


이번 시간에는 7일이면 충분한, 미라클 7일 시험대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사실 공부야 매일 꾸준히 그날 배운 학습 내용을 복습하고 다음날 배울 과목을 미리 예습하는 것만큼 좋은 게 없다지만 현실적으로 지켜지지 않을 때가 많죠.
방대한 시험 범위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지금부터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미라클 7일 시험대비는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개념 페이지를 1페이지로 압축하여 제공하며,
핵심개념 정리 및 문제풀이 스킬 노하우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압축된 개념 강의로 개념을 복습하고 최신 출제 경향을 담은 실전 문제 및 서술형 문제까지 꼼꼼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 시험과 동일하게 실전처럼 준비할 수 있는 파이널 모의고사 4회를 제공합니다.
문제 풀고 틀린 문제는 왜 틀렸는지를 명확히 알아야 같은 문제를 또 틀리지 않는데, 상세하고 꼼꼼한 정답 및 해설 제공으로 틀린 문제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시험기간 1분도 소중한 중학생 분들을 위해 이번에 출간된 미라클 7일 시험대비는 똑같이 주어진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학교 시험공부에 최적화된 홈런 중등의 미라클 7일 시험대비! 지금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미라클 7일 시험대비 봐볼까?

중등 학습도 역시 아이스크림 홈런!


홈런 중등 무료체험 하기>
홈런 중등 유료학습 하기>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