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독서 습관 만들기 | 홈런초등

독서 습관이 중요한 이유와 독서 습관을 키울 수 있는 방법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2-21
독서 습관이 중요하다고 이야기들 하지만 왜 독서 습관이 중요한지 모두 알고 계신 가요?
오늘 아이스크림홈런이 독서 습관이 중요한 이유와 독서 습관을 키울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릴 게요! 지금 시작합니다~
 

독서 습관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는 제일 큰 이유는 우리 아이들의 문해력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문해력은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받아들이는 도구이기에 글을 읽고, 이해하는 능력이 향상되고, 따라서 성적향상의 밑거름이 됩니다.
이렇게 중요한 문해력을 키우기 위한 독서 습관! 쉽고, 재미있게 배울 방법이 없을까요?

바로 아이스크림홈런만의 독보적인 AI 기술을 필두로 한 한글 독서습관 챌린지가 있습니다.!
독서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독서습관 챌린지!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 알아볼까요~


독서습관 챌린지는 우리 아이의 읽기 수준에 맞춰 읽어야 하는 도서를 추천해주니까 책을 고르지 않아도 내게 꼭 맞는 책을 알 수 있어요!





일회성의 독서가 아닌 꾸준한 독서 습관을 위해 완독 가능성을 높인 이어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우리 아이도 한 권 한 권 완독할 수 있겠죠~?





우리 아이의 흥미를 위한 성취감과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겠죠?
독서습관 챌린지는 각 단계마다 미션을 수행하고, 완료하면 각 단계 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미션 완료로 얻은 다양한 보상은 ‘내 나무 숲’을 풍성하게 꾸미고, 키울 수 있습니다. 어때요~! 성취감과 독서의 즐거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겠죠~!





이렇게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 독서습관 챌린지!
홈런 무료체험 신청하고,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홈런 무료체험 바로가기>
 
무료체험 바로가기